미스터트롯 유호, '시크엔젤'과 한솥밥.. 리즈엔터 전속계약

[행정법률신문=우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3/18 [15:10]

미스터트롯 유호, '시크엔젤'과 한솥밥.. 리즈엔터 전속계약

[행정법률신문=우지영 기자] | 입력 : 2020/03/18 [15:10]

 

작곡가 이호섭이 탄생시킨 트롯 가수 유호가 (주)리즈엔터와 전속계약을 했다.

 

소속사 리즈엔터 관계자는 "재능 있는 가수 '유호'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17일 밝혔다.

 

한편, 리즈엔터는 '시크엔젤' 이 소속된 회사로 현재 해외 공연 및 국내 활동으로 다양한 팬덤이 형성된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또한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유호' 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로고 앞에서 강렬한 레드 슈트를 착용, 훤칠한 비주얼의 모델 포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며,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맨'을 탄생시켰다 

 

방송은 '유호'을 비롯해 개그맨 김인석. 가수 노지훈, JK김동욱 등 많은 기성 가수들과 연예인들이 참가했고 2020년 3월 14일 종영했다.

 

사진제공- 리즈엔터테인먼트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문화/연예 많이 본 기사